-
UE ReflectionStudy/UnrealEngine 2023. 4. 5. 12:38
리플렉션(Reflection)
런타임 시점에 사용되는 객체를 관리하고 수정할 수 있는 기능
UE(Unreal Engine) 에서는 UHT(Unreal Header Tool) 가 컴파일 타임에 리플렉션 정보를 수집
UHT 에 리플렉션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서는 특정 include 필요
#include "FileName.generated.h"
https://www.unrealengine.com/ko/blog/unreal-property-system-reflection
'Study > Unreal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 AssetManager (0) 2023.04.21 UE5 Game UI Manager Subsystem (~) (0) 2023.04.21 UE5.0 CPP 07 (0) 2023.03.21 UE5.0 CPP 05~06 (0) 2023.03.17 UE5.0 CPP 03~04 (0) 2023.03.15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