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UE5 ThirdPerson with Lyra Character
    Study/UnrealEngine 2023. 5. 4. 12:33

    새 프로젝트에 라이라 캐릭터를 옮기는 작업

     

    1. LyraStarterGame 이주를 위해 필요한 작업
      1. Characters > Heroes > Mannequin > Animations > ABP_Mannequin_Base 를 복제
      2. 복제본 수정 : 클래스 세팅 > 부모 클래스 > AnimInstance 로 변경
      3. 오류 수정 : Ground Distance 를 변수 생성
      4. AnimGraph 수정 : UpperbodyLowerbodySplit 캐시 포즈 사용을 AdditiveHitReact 슬롯에 연결
        * Aim 포즈를 취할 필요 없으므로(?)
    2. ThirdPerson 이주에 필요한 플러그인 추가
      1. Add Plugin : Animation Locomotion Library, Animation Warping
    3. LyraStarterGame -> ThirdPerson 이주 작업
      1. Characters > Heroes > Mannequin 이주(Migrate) -> ThirdPersonProject > Content 폴더 선택
    4. ThirdPerson ABP(AnimationBlueprint) 수정
      1. 원본(ABP_Mannequin_Base) 삭제 후 복제본 이름을 원본으로 수정
      2. ThirdPerson > Blueprints > BP_ThirdPersonCharacter 수정
        1. EventGraph > BeginPlay : InputMapping 이후 LinkAnimClassLayers - InClass : ABP_UnarmedAnimLayers
        2. Viewport : MeshComponent 수정
          Mesh > Skeletal Mesh Asset - SKM_Quinn
          Animation > AnimClass - ABP_Mannequin_Base
          FollowCamera > CameraOption > Use Pawn Control Rotation Check
          ClassDefault > Pawn > Use Controller Rotation Yaw Check : 캐릭터가 카메라 방향으로 회전하지 않음

    'Study > Unreal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UE Loading Screen  (0) 2023.06.08
    UE UBlueprintAsyncActionBase  (0) 2023.06.08
    UE5 Lyra Starter Game - UI (~)  (0) 2023.05.03
    UE AssetManager  (0) 2023.04.21
    UE5 Game UI Manager Subsystem (~)  (0) 2023.04.21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