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UE5 ThirdPerson with Lyra CharacterStudy/UnrealEngine 2023. 5. 4. 12:33
새 프로젝트에 라이라 캐릭터를 옮기는 작업
- LyraStarterGame 이주를 위해 필요한 작업
- Characters > Heroes > Mannequin > Animations > ABP_Mannequin_Base 를 복제
- 복제본 수정 : 클래스 세팅 > 부모 클래스 > AnimInstance 로 변경
- 오류 수정 : Ground Distance 를 변수 생성
- AnimGraph 수정 : UpperbodyLowerbodySplit 캐시 포즈 사용을 AdditiveHitReact 슬롯에 연결
* Aim 포즈를 취할 필요 없으므로(?)
- ThirdPerson 이주에 필요한 플러그인 추가
- Add Plugin : Animation Locomotion Library, Animation Warping
- LyraStarterGame -> ThirdPerson 이주 작업
- Characters > Heroes > Mannequin 이주(Migrate) -> ThirdPersonProject > Content 폴더 선택
- ThirdPerson ABP(AnimationBlueprint) 수정
- 원본(ABP_Mannequin_Base) 삭제 후 복제본 이름을 원본으로 수정
- ThirdPerson > Blueprints > BP_ThirdPersonCharacter 수정
- EventGraph > BeginPlay : InputMapping 이후 LinkAnimClassLayers - InClass : ABP_UnarmedAnimLayers
- Viewport : MeshComponent 수정
Mesh > Skeletal Mesh Asset - SKM_Quinn
Animation > AnimClass - ABP_Mannequin_Base
FollowCamera > CameraOption > Use Pawn Control Rotation Check
ClassDefault > Pawn > Use Controller Rotation Yaw Check : 캐릭터가 카메라 방향으로 회전하지 않음
'Study > Unreal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 Loading Screen (0) 2023.06.08 UE UBlueprintAsyncActionBase (0) 2023.06.08 UE5 Lyra Starter Game - UI (~) (0) 2023.05.03 UE AssetManager (0) 2023.04.21 UE5 Game UI Manager Subsystem (~) (0) 2023.04.21 댓글
- LyraStarterGame 이주를 위해 필요한 작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