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UE UBlueprintAsyncActionBaseStudy/UnrealEngine 2023. 6. 8. 14:23
UBlueprintAsyncActionBase 에서 상속되는 클래스에 대한 BlueprintCallable 팩토리 함수에는 특수 블루프린트 노드가 생성됩니다: UK2Node_AsyncAction
// 델리게이트가 바인딩되면 작업을 트리거하기 위해 호출됩니다.
UFUNCTION(BlueprintCallable, meta=(BlueprintInternalUseOnly="true"))
virtual void Activate();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7/en-US/API/Runtime/Engine/Kismet/UBlueprintAsyncActionBase/
'Study > Unreal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 UDeveloperSettingsBackedByCVars (0) 2023.07.20 UE Loading Screen (0) 2023.06.08 UE5 ThirdPerson with Lyra Character (0) 2023.05.04 UE5 Lyra Starter Game - UI (~) (0) 2023.05.03 UE AssetManager (0) 2023.04.21 댓글